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을 통제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공황 발작을 다룰 때,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한 힘든 길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공격은 사람에 따라 다양한 증상과 함께 많은 사물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이러다 보니 효과가 있는 개별화된 치료법을 찾기가 쉽지 않다.

공격이 다가오고 있다고 느낀다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라.

조용한 곳으로 가서 편안한 음악을 틀고, 정말로 노래의 말을 들으려고 노력해라.

공황상태에서 벗어나 다른 방향으로 정신을 집중하는 능력은 공황발작과 싸우기가 더 쉬워진다.

심리치료사가 있으면 공황발작을 겪을 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인터넷에서 리뷰를 읽고 이용 가능한 최고의 전문가를 선택하십시오.

공황 발작 환자에 대한 지원 그룹을 찾기 위해 의사나 연구팀에 문의하십시오.

비슷한 문제를 가진 다른 사람들과 채팅하는 것은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또한 여러분에게 공황 발작으로 고통 받는 다른 사람들의 감정적인 지지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불안 공격을 받을 때 자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것은 그것을 통제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두려움에 저항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잦은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은 특정한 호흡 운동과 이완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간단한 행동은 여러분이 집중력을 되찾고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빠져나올 수 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완전히 통제하고 있다.

불안감을 혼자 감당해야 한다면 훨씬 더 어렵다.

공황 발작의 마비 문제로 고통 받을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종종 그것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강하고 이해심 있는 지원체계가 불안 정복에 대한 자신감을 더 갖게 할 것이다.

공황발작의 증상이 자신을 압도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이다.

증상에 저항하지 말고 일어나게 하고 지나가게 하라.

주변에 넘쳐나는 감각과 자신으로부터 떨어져 있는 것을 단적으로 시각화하십시오.

호흡 기술에 계속 집중해라.

천천히 고른 호흡을 하고, 침착하도록 노력하라.

일단 혈압이 낮아지기 시작하면 몸이 이완될 것이다.

때로는 공격을 느끼기 시작할 때, 단지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더 나을 수 있고, 그것과 싸우지 않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그 불안감에 대한 대안으로, 그 상황은 일시적인 것일 뿐이라는 것을 스스로 상기시키는 작업을 하라.

공격과 싸우는 것은 단지 당신의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침착하고 침착하면 공격이 더 빨리 지나가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을 극복하는 것이라고 느낄 때, 대화할 친구를 갖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친절한 말로 위로해 줄 사람이 있다는 것은 당신에게 변화를 줄 것이다.

안아줄 사람을 찾는다면 더욱 좋다.

인간 접촉에는 안전과 평온의 감정을 고취시키는 귀중한 방법이 있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방아쇠를 안다.

그들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방법을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고 이것이 당신이 결정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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