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명성을 회복하고 유지하기 위한 팁과 요령

왜 사람들은 끊임없이 회사의 명성에 집중하는가? 우선, 아무도 평판이 나쁜 회사를 신뢰하지 않는다.

평판이 좋은 기업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성이 더 높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의 평판을 보호하고 향상시키고 싶다면, 다음 기사는 그것을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긍정적인 내용이 신선한지 확인하십시오.

웹 상에서 아주 개성 있는 사람인지 확인해라.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올리는 것은 팬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지 않으면 가치가 없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질문이 가능한 한 빨리 응답을 받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절한 응답을 찾을 것임을 알려준 다음 그렇게 하십시오.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올바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업체의 이름일 것이다.

많은 검색 엔진들이 저작권을 선호한다.

당신의 사업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질 때,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당신을 그 결과에서 더 높은 지위로 밀어낼 것이다.

소셜미디어 계정은 전문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나타내므로, 아무도 그들을 부정적인 시각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을 로봇으로 보지 않도록 약간 개인적인 감정은 해야 하지만, 너무 멀리 가지는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체의 주인이라면, 반드시 직원들을 존중하도록 하라.

많은 사업가들은 그들의 사업의 이 분야에 엄격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결국 그것은 정말로 많은 해를 끼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을 잘 대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른 사람들이 안다면, 그들은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승진이나 특별 거래를 제안한다면, 그것에 대해 비밀로 해야 한다.

만약 소비자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다면, 당신은 당신이 소비자에게 제공한 것에 대한 세부사항을 비밀로 하고 싶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 일은 불평에 대해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고객들이 그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불평을 하게 될 것이다.

고객이 있는 곳에 있으십시오.

고객들 사이에서 특정 식당이 인기가 있다면 자주 가봐.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사회적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할 수 있다.

자신의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발견하면 인터넷에서 빼내도록 노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것이 명예 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편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온라인에서 보게 된다면, 그것에 대해 화를 내는 것은 너무 쉽다, 특히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면.

그렇기는 하지만, 침착하게 사실대로 대응하라.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과 관련된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있다.

정직은 이것의 중요한 요소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회사가 고객과 실수를 했다면 숨기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똑똑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것을 인정하고, 미안하다고 말하라.

보통,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오류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기회를 늘릴 수 있다.

절대로 고객과의 약속을 어기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당신을 일관성이 없다고 볼 것이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잃을 수도 있다.

이렇게 되면 네 명성은 쑥대밭이 될 거야.

사업에서 나쁜 평판은 기업이 결코 회복할 수 없는 것이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중추다.

좋은 것이 없으면 고객이 떠나니 사업이 존속할 수 없다.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이 글에서 배운 평판 관리 팁을 사용하십시오.

평판이 좋아지면 사업도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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