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동향 및 비즈니스 성장 촉진

모바일 마케팅 동향 및 비즈니스 성장 촉진

모바일 마케팅 동향 및 비즈니스 성장 촉진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고객층을 활용하십시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 단계는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휴대폰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그들의 허락을 꼭 받아야 해.

기존 온라인 고객에게 모바일 데이터베이스에 가입하도록 요청하고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십시오.

인쇄된 광고에는 기술에 정통한 고객을 위한 QR 코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스마트폰과 적절한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쉽게 특집이나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QR코드는 모든 카탈로그, 명함, 포스터 및 기타 마케팅 자료에 인쇄되어야 한다.

QR코드는 인쇄된 광고로 관심 있는 잠재 고객과 즉시 접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적게 쓰되 웹 사이트의 모바일 콘텐츠로 더 많은 것을 말하십시오.

키워드를 더 넣기 위해 쓴 긴 글과 페이지는 효과가 없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여러분의 콘텐츠를 가치 있게 만들되 너무 말이 많지는 않게 만드세요.

독립형으로 설계된 모바일 플랫폼도 성공을 위해서는 홈베이스가 필요하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계속 접속하기를 원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만 집중하지 마십시오.

시장 내 고객들은 큰 시장 격변이 없는 한 천천히 변화하지만,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통제할 수 없는 요인들로 인해 나타나거나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매일 또는 매주 새로운 기술과 릴리즈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문자메시지 캠페인이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에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한다.

그 제안이 얼마나 유혹적이거나 메시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에 상관없이, 고객들은 업무 외 시간에 보내는 글을 감상할 것 같지 않다.

비록 오늘날 약어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기술이 효과적인지 알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수용적이지 않은 사람들을 가질 수 있지만, 소비자로부터의 어떤 정보도 가치 있는 입력으로 취급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웹 페이지에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비즈니스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고객이 특정 사이트에 있는 것을 알면 시간을 들여 확인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모으는 좋은 방법이지만, 여러분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플랫폼 간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노력은 많은 인기 있는 장치에 가능한, 아니면 고객을 잃을 해결할게 노력해야 한다.

스마트폰과 다른 모바일 장치의 작은 화면에서 웹사이트를 보고 탐색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라.

빠르게 로딩되고 몇 번의 클릭으로 탐색할 수 있는 가벼운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십시오.

당신은 두 가지 버전의 당신의 사이트를 가질 수 있다.

하나는 컴퓨터 사용자용이고 하나는 모바일용이다.

그러나 단순한 사이트는 두 유형의 사용자 모두에게 잘 작동한다.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발하면서 검색엔진 최적화 기법도 포함시켜야 한다.

구글은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브라우저니까, 모바일 브라우저를 최적화하기 시작하면 거기서부터 시작하라.

모바일 마케팅은 더 많은 모바일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머지 않아, 지구상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동식 기지를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기다리는 청중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제안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경쟁자들을 앞지르고 당신의 고객들과 의사소통을 할 것이다.

재미있게 놀고 노력해서 행운이 있길 바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