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도 불구하고 숙면을 취하는 방법

수면 무호흡에도 불구하고 숙면을 취하는 방법

수면 무호흡에도 불구하고 숙면을 취하는 방법

지난 몇 년 동안, 코골기 가득한 잠 때문에 완전히 지쳤니? 밤에 아주 크게 코를 골고 잠을 깨는 자신을 발견하는가? 만약 이것이 너를 묘사한다면, 걱정하지 마! 이 물건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술이나 담배에 참여하십니까? 이런 불건전한 습관을 당장 고쳐라.

당신의 기도는 흡연과 음주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흡연과 알코올이 결합되면 분명히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습관을 계속해야 한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그것을 하는 것을 피하라.

취침 전에 가능한 한 술을 피하십시오.

특히 취침 전에 술을 마시면 근육이 과도하게 이완될 것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술을 마실 때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

알코올은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신체가 기도를 조절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한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고 생각되면, 자주 마시거나 잠들기 전에 마시지 않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이 아이들을 괴롭힐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자녀가 만성적인 자극성, 적대감, 성적 저하 등 수면부족과 관련된 증상을 보인다면 수면무호흡증 사례를 보고 있을 수 있다.

종종 이러한 증상들은 ADHD와 관련이 있지만, 우선 의사와 상의하여 수면 무호흡증이 문제인지 확인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은 매우 심각하다.

수면 무호흡 증상에 주의하고 염려가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어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면 전문의와 대화할 수 있고 수면모니터까지 활용해 중증도를 파악할 수 있다.

의사가 자고 일어날 때 적어달라고 할 수도 있다.

잠을 자고 일어나는 시간, 밤중에 일어났는지, 매일 아침 일어났을 때 어떤 기분이었는지 등을 기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잠을 잔다면, 그들은 당신이 코 고는 것, 호흡의 방해 또는 사지의 흔들림을 계속 추적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의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병원에 가야 할 때 CPAP도 꼭 같이 가도록 해.

병원에는 CPAP 기계가 있지만, 당신은 이미 당신에게 잘 맞는 기계에 훨씬 더 편할 수 있다.

그것은 이미 당신의 압력에 맞춰져 있고, 당신은 매일 밤 당신이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진 정확한 마스크를 갖게 될 것이다.

병원에 있는 것은 충분히 힘든 일이며, 가능한 한 방문을 쉽게 하기 위해 자신의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수면 무호흡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살을 빼는 것이다.

살을 빼면서 무호흡증을 고친 사람이 많다.

조금만 체중을 감량해도 목과 기도를 열어 수면무호흡증을 개선할 수 있는데, 이는 목의 압력이 적기 때문이다.

수면무호흡증의 원인은 해결책만큼이나 많다.

이 기사는 당신이 그 문제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한입 크기로 정보를 제공했다.

배운 것을 응용하여 숙면을 취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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