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요통 대처 방법에 대한 조언

심한 요통 대처 방법에 대한 조언

심한 요통 대처 방법에 대한 조언

요통과 함께 오는 아픔과 아픔을 안고 사는 것은 쉽지 않다.

다음 조언은 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어떤 안도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 확실하다.

여기에 포함된 충고를 읽고 가능한 한 많은 충고를 생활에 적용하십시오.

만약 심각한 허리 부상에 대한 의사의 진료를 받는 데 적어도 며칠이 걸릴 수도 있고, 그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앉거나 눕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낀다.

무릎 밑에 베개를 베고 누워 있으면 허리 통증이 어느 정도 완화될 수도 있다.

당신의 근육과 힘줄은 더 쉽게 이완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허리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요가는 좋은 예시인데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또한, 근력 기반 루틴은 여러분의 코어를 겨냥할 수 있고, 많은 리프팅과 등 근육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요통이 시작되면, 심각도를 정확하게 판단하고 더 이상의 부상을 예방하기 위해 며칠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통증이 줄면 경미한 부상이 될 가능성이 크다.

반대로 상태가 호전되지 않거나 계속해서 더 아프면 자격증을 가진 전문가를 만나 그 이유를 알아내길 원할 것이다.

이틀 동안 쉬어야 하는 것은 이 문제를 치료하는 것을 피할 수 있고, 지지근이 위축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허리가 아프면 엉덩이와 무릎을 90도 각도로 눕힌다.

자신을 이 자리에 앉히는 것은 다른 접근법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다.

등에 압력을 가하거나 척추를 비틀어야 하는 위치는 피하십시오.

등 근육을 하루 종일 늘여 느슨하고 이완시켜라.

매일의 일을 하는 동안 비뚤어진 행동을 하지 마라.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든 간에, 허리를 너무 많이 비틀면 통증이 유발되고 심지어 심각한 허리 부상이 발생할 수도 있다.

스포츠에 참여할 때 등에 통증이 있거나 타이트한 경우 휴식을 취한다.

요통 치료를 처음 시작할 때는 기본부터 시작해야 한다.

때로는 며칠만 쉬어도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스피린이나 타이레놀과 같은 당신의 정상적인 약은 당신이 등 근육의 이완을 기다릴 때 약간의 고통을 덜어주는 놀라운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열과 얼음 요법을 시도해야 한다.

두 온도에서 등근육까지 변화시킨다.

만성적인 요통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전문의와의 상담 일정을 잡으십시오.

당신의 일반의사는 진단을 내리고 공식적인 치료를 처방하기 전에 진단 작업을 하고 당신의 의료 기록을 살펴보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위 기사의 팁은 많은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왔고, 그들은 그들이 허리 통증을 줄이고 활동 수준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었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하고, 꼭 필요한 안도감을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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