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간단한 팁으로 지금 스트레스를 해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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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간단한 팁으로 지금 스트레스를 해결하십시오.

모든 사람은 약간의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렇다고 해서 스트레스가 인생에 큰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스트레스를 높이는 것보다 최소화하는 데는 강한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다.

여기 스트레스를 다루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이 있다.

당신의 모든 주요 스트레스 요인의 목록을 만들고 각각의 스트레스 요인을 1에서 10 사이의 숫자로 지정하라.

하나는 사소한 문제일 것이고, 반면에 10개는 재앙이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작은 것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긍정적인 사고의 만트라를 개발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대처하려고 할 때 여러분의 중심을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짧은 진술이어야 한다.

여러분이 만들어 낸 확언을 반복함으로써, 여러분은 우리 중 많은 이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경험하는 그 부정적인 내면의 목소리를 잠재울 수 있다.

자신에게 닥치는 대로 다룰 수 있고, 침착하고 통제할 수 있으며, 또는 어떤 격언이 당신에게 가장 큰 위안을 가져다 주는지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야외에서 즐기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고, 친구들과 공원에서 멋진 조깅을 하는 것도 야외에서 즐기는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이런 식으로 땀을 흘릴 수 있기 때문에 몸 안의 독소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정신을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완과 운동은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데 중요하다.

비록 완벽한 해결책은 아니지만, 즉각적인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신체적 긴장을 줄여줄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분의 삶의 규칙적인 부분으로 만든다면, 계속해서 기대할 수 있는 긍정적인 활동을 여러분에게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만들 것이다.

스트레스의 감정을 줄이거나 없애는 한 가지 방법은 일기나 일기를 쓰는 것이다.

인생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상황들이 종종 있지만,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들이 있다.

이런 상황에서, 글쓰기는 여러분의 걱정을 위한 비밀스런 배출구를 제공할 수 있다.

추가 보너스로서, 물건을 적는 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어떻게 다루었는지 나중에 볼 수 있는 기록을 준다.

인생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보고, 그것에 대한 노출을 줄이거나 제거하는 방법을 연구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친구 중 한 명이 계속해서 여러분에게 바람직하지 않은 스트레스와 합병증을 일으킨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하면 이러한 관계를 피할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이 적을수록 삶의 질은 좋아질 것이다.

스트레스가 없는 삶을 사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의 손이 닿지 않는 것은 아니다.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에게 가장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다.

이러한 트리거를 식별하면 더 잘 피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위해 건강에 좋지 않은 일을 하고 있다면, 그것을 하기 위한 다른 방법들을 찾아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담배를 피운다면, 대신 단지 블록 주변을 산책하는 것은 어떨까?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더 좋은 기법을 찾으면 심신이 청렴함을 유지할 수 있어 경험하는 스트레스에 쉽게 대처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과 비슷한 취미가 편안하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당신이 비디오 게임을 하면서 지나치게 좌절하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잠시 멀리 두어야 한다.

결국, 그 목적은 당신의 삶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좌절에서 일시적이고 건강한 피난처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은 손바닥을 고정된 표면에 대고 여러분이 모을 수 있는 모든 힘을 다해 밀어내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햄스트링을 스트레칭하고 힘을 주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

오늘날의 바쁜 세상에서는, 때때로 너무 서두르고 너무 빨리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은 당연하다.

모든 것을 원근법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속도를 늦추고 깊게 숨을 쉬도록 해야 한다.

하루 종일 천천히 일을 처리하는 것을 기억하라.

일을 느리게 하고 그렇게 서두르지 않으면 근심에 기적을 행할 것이다.

스트레스를 주요한 짜증 대신에 사소한 짜증으로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이 조언들을 잠시 접어 두어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말고,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그것에 대처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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