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당신의 사업이 얼마나 중요한가? 매우 의미 있는 것이라면 고객과 고객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평판을 지키는 것이다.

평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고객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크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후속 조치를 위해 자동화된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인터넷에서 사람됨을 알 수 있는 사람이 되어라.

팔로워와 교류하지 않고 상태 업데이트나 트윗만 올릴 수는 없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질문이 가능한 한 빨리 응답을 받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답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하는 질문이라면, 여러분이 답을 찾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고객 불만 완화를 위해 노력하여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고객 개개인의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꿀 때 당신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모든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만약 그 정보가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하다면, 그것은 당신이 상황을 바로잡을 용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들의 청중을 증가시킨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시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평판에 도움이 되는 필수적인 핵심 문구로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 회사의 이름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그러면 검색 페이지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겁니다.

귀사의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된 최신 뉴스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 결과로 계속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매일 온라인에서 몇 분씩 사실을 수집하십시오.

고객을 찾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으십시오.

그들이 자주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봐.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너에게 편안해 질 거야.

모든 소셜 미디어 코멘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검색하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플랫폼에서 회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페이지를 자주 감시하면 부정적인 발언을 발견하고 신속하게 손상 통제를 시작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명성을 유지시켜 준다.

평판 관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질의 사업이 있다.

매일 대부분의 일을 스스로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요즘에는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상호 작용도 감시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하지만, 여러분은 지금까지 말한 것에 대응할 때 침착해야 한다.

소비자가 이 교환을 볼 때 그들은 누가 옳고 그른지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항상 관리하십시오.

실수할 때 고객들과 정면충돌하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뜻이다.

좋은 평판에는 투명성이 따른다.

회사에서 일어나는 실수를 절대 덮어두지 마라.

당신의 고객들이 그것을 알아낼 것이다.

자신의 잘못을 자유롭게 인정하고, 겸허히 사과하라.

여러 번,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꽤 자주, 이것은 실수에 대한 여분의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고객으로부터 구매 후 몇 번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구매 후 몇 주 만에 이슈가 발생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고, 고객들도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체크인 하는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절대로 고객과의 약속을 어기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항상 당신이 하는 약속을 바꾼다면, 당신의 사업에 대한 신뢰는 사라질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이 부정직하다고 느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부정적인 평판을 줄 것이다.

그런 평판을 바꾸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자신과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을 다룰 때는 주의하십시오.

반응하기 전에 전체 상황을 이해하는 데 시간을 들여라.

그 문제에 있어서 당신의 개인적인 관점을 뒷받침할 수 있는 사실과 정보를 찾아라.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시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때 온라인에서 신뢰할 수 있고 지식이 있다는 평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만약 당신의 사업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어떤 것을 의미하도록 만들어져야 한다.

이 모든 것은 너의 명성에 기인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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